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연예정보

유튜버 김용호 활동 중단 선언

by kneekick-kneekick 2021. 8. 29.
반응형

안녕하세요 니-킥 니-킥입니다.

연이은 연예인 폭로로 이슈를 몰던 유튜버 김용호가 돌연 활동을 준단하겠다고 선언을 했다고 합니다.

좀 더 자세한 소식 알아보겠습니다.

 

유튜버 김용호 활동 중단 선언

 

김용호는 지난 8월 27일 오후 '연예부장 마지막 방송입니다'라는 제목의 유튜브 영상을 올려 자신의 운영 중인 '연예부장' 채널과 '가로세로연구소' 방송을 한동안 중단하겠다고 밝혔다고 합니다.

그는 "'본인은 떳떳한가'라는 댓글을 보고 처음에는 당당하다고 생각했다. 하지만 솔직히 그러지 못했던 것 같다"면서 "언제부턴가 스트레스를 술로 풀더라. 어릴 땐 술이 셌다고 생각했는데 이제는 술에 무너진다. 그리고 스트레스가 입으로 나온다. 부끄러운 모습이다. 술에 취했다지만 너무 막말을 했다"면서 "술에 취한 내 모습을 누군가가 녹음하고 그걸 유튜브에 뿌리는 행우에 대해 비참함을 느끼지만 어찌 됐든 내 입에서나간 말이지 않느냐. 한 번 내뱉은 말은 주워 담을 수 없다"고 고백했다고 합니다.

이어 "이젠 유튜브를 그만해야겠다고 결심했다. 이유야 어찌 됐든 잘 못했다. 나를 좋아해주고 믿어주신 분들에게 실망감을 드렸다"고 사과했다고 합니다.

김용호는 "초기에는 황무지에서 시작했기 때문에 강하게 나갔어야 했다. 그 이후에 내가 너무 거기에 취해 있었던 것 같다. 폭주했다. 구독자와 제보, 조회수가 많아지니 그에 취해서 뭔가 괴물이 되어가고 있었던 거다. 그리고 자꾸 싸움이 붙는다. 문제나 의혹을 제기하는 데에서 끝나야지, 내가 심판을 하면 안 되는 거다. 근데, 내가 여론전으로 심판을 하려고 하면 안 되는데 싸움이 붙으니 그렇게 되더라"고 털어놨다고 합니다.

이어 그는 "좌파 독재 시대에 나름 내 역할을 했다고 생각한다"고 말했다고 합니다.

.하지만, 이내 "어느 순간 내가 권력이 됐다. 어느 순간부터 자만했던 것 같다"고 전했다고 합니다.

방송 도중 술을 마시기도 한 그는 "더 혹독하게 저를 채찍질하겠다"며 오열하기도 했다고 합니다.

그러면서 "협박을 받거나 압력이 있는 것은 아니다. 내 문제일 뿐"이라고 강조했다고 합니다.

최근 김용호는 한예슬, 박수홍, 이근, 박유천 등의 사생활을 잇따라 폭로하며 여러 소송에 휘말려 있다고 합니다.

 

유명 유튜버 '김용호 연예부장' 충격 고백.. 유튜브 활동 중단 선언.. [1분이슈] - YouTube

 

유튜버 김용호, 활동중단 선언…"내 안에 괴물 있단 것 알게 돼" - YouTube

 

 

그럼 여기까지 유튜버 김용호 활동 중단에 관한 소식을 알아보았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